본문 바로가기

레즈 & 백합 게임들/아루피쥐

Battle fuck WORLD


주의

1-0 . 이곳에 관하여
1-1 . 이포스팅은 19겜을 글로 쓴것이므로 19세 이하는 알아서 나가세요.
1-2 . 솔직히 보지 말라고 해서 안보나? 숨어서 다보는거 다암. 19세 이하면 봤어도 개념을 탑제하길 바란다. 19겜도 게임일 뿐이다. 현실에서 하면 100퍼 Bad end 루트 밖에없다.
1-3. 여기처음온사람 : http://19gameplayer.tistory.com/entry/%EC%9D%B4%EA%B3%B3%EC%9D%98-%EC%9D%98%EC%9D%98 이거부터 읽으세요

2-0 . 게임 실행에 관하여
2-1 . 국가별 옵션및 유니코드가 일본어로 실행시키고 하는겁니다.


3-0 . 자료공유안함 요청하지마셈.


4-0 . 게임공략요청은 언제나 환영~


5-0 . 오타는 유입경로를 타고오지 못하게 하기위해 고의적으로 한것입니다. 태클 ㄴㄴ

배틀O월드


아이고..... 아이고..... 아이고.......

솔직히 굉장히 기대했고 이짤 저짤 막 쓰려했는데...

해보고 나서 빅 실망을 했습니다.

다 꺠는데 10분 걸렸어요 10분.

용량은 500M가 넘는데 고작 10분이면 끝을 볼수있어요...

시작하면 어떤 여인네가 발가벗은 상태로 있습니다

움직이면 냅다 뛰는데 애뉘메이션틱하게움직이는데 꾀웃겼음 ㅋ

씬인데

자세바꾸는것도있으며 설명 자세히 하려했는데 게임이 10분이면 끝나고 그냥 z키연타하고 지면 세이브 지점(마법진에서 세이브가능함)으로 돌아갑니다.

미로같지 않은 미로를(매우간단)지나오면 한층 넘어가면 애니메이션이 방영되는데 

진검승부닷

투구가 벗겨졌는데 왠지 놀라함

왜지? 같은얼굴인가? 잘모르겠음

프리 허그타임~

엉?

앙?

그렇게 처음화면이였다 라는걸 보여주며

꼐속진행하는데 솔직히 자세는 생긴것만 다르고 다똑같아요...

어이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모자이크 안해도 되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

2층인가 3층 도착후 진검싸우는 회상씬후 4층에 도착하면 다리사이에서 자란 검으로 싸웁니다

흐럅합체!

근데 케릭터들 다 여자에요

딱히 달려있거나 후타나리로 표현 하지않아서 실질적으로 가능한 씬은 이거 박에없다고 생각하는데....

미스테리.... 

솔직히 전 씬 애뉘메이션이며 움직임은 볼만해요

근데 진짜 짧음 미로인데도 10분도 안되서 끝나는 짧음을 가졌으며 음성이라도 들었으면 더 좋았을테지만 음성도없음

게임이 좀더 길었다면 bast of bast 카테고리로 줘도 돼겠지만 진짜 말도안되게 짧아서 짤방쓰기도 뭐하고 그냥 그럽니다...


젠장 걷표지를 보고 해보고 싶어서 참을수없던 기분이 해보고 똥밟은 기분...

심심할때 10분 날리기 용으로만 쓸수있을거같은 작품이였음당....

나오는 적이 모두 여자끼리이지만 그닥 추천은 못하겠군요